April 30, 2024

버그 보고서를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min read

버그 보고 기술은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개발을 추구하기 위해 따라야 할 프로세스를 정의하는 섹션으로 이상적으로 분류됩니다. 테스트 단계가 끝나면 테스트 단계에서 발견된 문제, 오류 또는 버그와 이에 대해 개선할 수 있는 사항이 포함된 테스트 결과 요약이 준비됩니다. 요약된 보고서는 개발자에게 전송되어 개발자가 보고서를 읽고 분석하고 시정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웹개발.

소프트웨어 산업이 다양화되면서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접근성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버그 보고는 GitHub, Jira, Excel, Trello, Word 등과 같은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버그 보고를 위한 필수 구성 요소:

ID: 이상적으로 버그 신고의 첫 번째 요소는 ID여야 합니다. 따라서 적절한 활동은 식별할 수 있는 이름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설명: 이름이나 ID가 설명적이지 않은 경우 간단한 언어로 버그를 간략하게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경: 소프트웨어 환경은 브라우저, 운영 체제, 화면 해상도, 테스트 도구 등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소프트웨어 작업에 사용되는 환경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전체 버그 목록에는 다양한 버전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서 수집된 테스트 보고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테스트는 여러 환경에서 수행되어 해당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평가합니다.

소스 URL: 개발자가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이상적인 옵션은 버그가 캡처된 페이지의 URL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시각적 증거: 그림으로 설명하는 것보다 나은 점은 무엇입니까? 사진은 설명적이므로 테스트 프로세스 진행 과정의 스크린샷을 캡처해 둘 가치가 있습니다.
재현 단계: 스크린샷과 함께 버그가 무엇인지, 버그가 재현될 수 있는 단계를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발자가 버그를 재현하는 것이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예상 및 실제 결과: 테스트를 통해 달성해야 하는 결과는 테스트의 실제 결과와 함께 자세히 설명되어야 합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