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전제품 및 주방 기기 White Knight 스핀 건조기

1 min read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치는 백기사 건조기입니다. 이제 장치에서 스피너는 일반적으로 주방 가전 및 주방 도구 명예의 전당 상위 10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 책에서는 실습, 가격 대비 가치, 효율성 및 성능을 평가할 때 My White Knight Spin Dryer가 확실히 충족합니다. 모든 요구 사항.

이제 이 희귀한 아름다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헤라클레스”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위저 백기사의 경이로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집에. White Knight 회전 건조기는 작고 평범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작은 보석은 작지만 대부분의 대형 상업용 및 건조 응축 또는 파손과 비교할 때 건조 속도와 시간에 있어서 강력한 펀치를 포장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아이콘정수기.

이 훌륭한 장비는 디자인되었고, 깨끗하고, 편리하고, 효율적이어서 많은 돈을 절약해주었습니다. White Knight Spin Dyer는 원심력의 힘을 잘 활용하는 구식입니다. 적은 양의 전기를 사용해 엔진을 가동하면 2,800rpm이라는 엄청난 속도를 낸다.

대부분의 상업용 세탁기 회전 속도는 약 1000 – 1600rpm이며, 대량의 세탁-건조기와 건조기가 결합되어 있어 의류를 가열하기 위해 많은 양의 전기를 사용하므로 구입, 관리 및 유지에 드는 총 비용이 매우 비쌉니다. .

내가 벨의 백기사에 대해 좋아하는 점은 가격이 119파운드이고 내 차 트렁크에 들어갈 만큼 작다는 것입니다! 깔끔하고 컴팩트하며 주방에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는 2800rpm의 회전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2800~3300rpm 범위의 이러한 유형의 기계 속도를 통해 내가 기계를 갖게 된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영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세계의 열대 기후 중 이 지역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춥고 흐리고 비가 내리는 경우가 많아 1년 중 대부분 밖에서 빨래줄을 사용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백기사” 도와주러 왔습니다!

세탁물 건조를 위한 White Knight 스핀 건조기는 열을 사용하지 않고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뼈 건조에 가까워 일년 내내 전기 소비를 줄이고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의 건조 시간과 집 내부의 시원함은 매우 짧으며, White Knight 스핀 건조기를 구입하기 전에 세탁물을 건조하려고 할 때 경험했던 집 내부의 결로 또는 습기 축적을 제한합니다.

나는 내 위저 백기사가 열을 사용하여 건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