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디퓨저란 무엇입니까? 이 놀라운 에센셜 오일 디퓨저의 원리

에센셜 오일 디퓨저는 아로마테라피 과정을 완화하거나 에센셜 오일의 확산된 입자를 흡입하여 치료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유형의 디퓨저가 있으며, 그 중 가장 좋은 것은 초음파 아로마 디퓨저입니다. 천연 오일을 미스트 형태로 분산시키기 때문에 에센셜 오일 네블라이저와 함께 아로마테라피를 촉진하는 최고의 디퓨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안개는 미세한 입자의 스프레이이며 폐에 쉽게 흡수됩니다. 따라서 아로마테라피 과정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네블라이저.

가습 디퓨저라고도 알려진 초음파 디퓨저는 아름다운 미스트를 방출하여 공기를 가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종 제품은 에센셜 오일 분무기와 거의 동일하지만 이 아로마 디퓨저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분무기는 ‘분무’되어 안개로 불어지는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는 작은 튜브에 일정량의 공기를 불어넣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네뷸라이저는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오일을 소모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장치이지만, 네뷸라이저에서 방출되는 전력을 조절하지 않으면 너무 많은 미스트가 생성되어 후각 시스템에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오일을 받기 전에 후각 시스템이 오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타이머를 작동해야 합니다.

반면, 초음파 확산기는 단열 공정을 사용합니다. 즉, 에센셜 오일의 입자를 분해하기 위해 열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 디퓨저는 전자 주파수를 사용하여 액체 입자의 연무를 수행합니다. 에센셜 오일은 다른 유체(보통 물)와 결합됩니다. 유체 표면 아래에 놓인 작은 디스크는 전자 주파수로 인해 빠르게 진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오일이 미세한 안개로 분산되어 실내 공기가 포화됩니다.

분무기에서 생성된 미스트는 초음파 디퓨저의 경우와 달리 냄새가 너무 강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에서 생성되는 미스트는 순수한 오일이 아닙니다. 물과 결합되어 분무기로 생성된 향에 비해 향이 덜 강해지고 더 진정됩니다. 이렇게 하면 초음파 확산기에 의해 공기 중에 방출되는 미스트의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