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레드 또는 블랙 게임을 즐겨보세요

1 min read

레드 또는 블랙 게임은 전국 여러 지역, 특히 청소년과 청소년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간단한 규칙으로 진행되며 카드 한 벌, 친구 그룹이 될 수 있는 소수의 참가자, 그리고 어떤 형태의 음료가 필요합니다. 게임은 참가자 중 한 명이 딜러가 되어 다른 참가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시작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구매하고 이용하는 참가자를 추측자라고 합니다 바카라 사이트.

게임의 규칙

레드 또는 블랙 게임은 게임 딜러가 카드를 거꾸로 놓으면 시작됩니다. 참가자들은 한 명씩 그에게 와서 자신이 고르려는 카드의 색깔을 불러야 합니다. 두 가지 색상의 게임이기 때문에 레드(Red) 또는 블랙(Black)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가자가 이 두 가지 색상만 사용 가능한 색상으로 호출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따라서 그가 올바른 색상을 선택할 확률은 50%입니다. 어떤 사람이 정확한 색상을 추측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이려면 세 번 정확하게 콜해야 하기 때문에 또 다른 콜 차례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만약 그 사람이 정확한 전화를 걸지 못할 경우, 그는 지금까지 전화한 횟수에 해당하는 음료수를 마시는 형태의 벌금을 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세 번째 호출에서 실패하면 음료수를 3모금 마셔야 합니다. 잘못된 호출이 나올 때마다 카드는 테이블에서 제거되고 추측자는 새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가 세 번 연속으로 카드를 정확하게 추측할 수 있는 경우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첫 번째는 세 장의 올바른 카드를 다음 플레이어에게 전달하고 잘못된 콜이 발생할 경우 세 장의 카드가 다음 플레이어의 페널티에 추가되므로 승리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계속해서 카드를 추측하여 다음 사람에게 더 많은 카드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그에게 다시 떨어질 수 있고 지금까지 얻은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위험한 상태입니다. 게다가 그는 벌칙 규정에 따라 음료를 마셔야 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카드 3장을 획득한 후 현명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왜냐하면 플레이어는 세 번 정확하게 콜할 때만 턴을 통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흥미로운 마무리

레드 또는 블랙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전화를 걸 때까지 비슷한 방식으로 계속됩니다. 음료를 최대 시간 동안 지속한 사람이 승자가 되며 음료를 먼저 다 마신 사람이 패자로 선언됩니다. 모든 카드가 완성된 후 딜러를 변경할 수 있지만 이는 선택 사항입니다. 그는 다음 라운드에서 원한다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것이 Red 또는 Black 게임이라는 이름으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하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따라하기가 간단하며 소규모 그룹의 사람들에게 오락과 즐거움의 수단을 제공합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