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막힌 배수구의 일반적인 원인

우리는 정기적으로 싱크대를 설거지, 주방 용품 세척, 야채 및 기타 요리 재료 청소 등을 위해 사용합니다. 또한 적절한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욕조를 사용하여 목욕을 하고, 변기는 올바른 오물 처리를 담당합니다. 배수구가 막히면 매우 불편합니다. 하수구의 사소한 문제를 무시하면 나중에 더 악화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수구 막힘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수구트랩.

머리카락의 축적
배수구가 막히는 이유 중 하나는 머리카락이 쌓이는 것입니다. 파이프 내부에 머리카락이 모여서 함께 짜여져 먼지, 물질 및 기름이 막히게 됩니다. 본 시설로 들어가는 배관에서는 폐수가 원활하게 흐르지 못합니다. 머리카락이 배수 시스템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트랩 도구를 배치하여 머리카락 막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비누 잔류물
비누로 인해 배수구가 막힐 수 있습니다. 비누 막대에는 지방과 그리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누가 물과 섞이면 고체 잔류물이 형성됩니다. 싱크대, 욕조, 욕실에서 마른 비누 찌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찌꺼기가 배수구 내부에 쌓이면 막히게 됩니다. 막대 비누를 사용하는 대신 액체 비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문 배수구 청소업체에 문의하여 파이프의 비누 잔여물을 적절하게 청소하십시오.

음식물 쓰레기와 먼지
식기, 접시, 주방 용품 등을 사용한 후에는 싱크대에 있는 모든 것을 청소하여 먼지를 제거합니다. 적절한 폐기물 처리 관리와 파이프 막힘을 방지하기 위해 고형 먼지, 기름 및 음식물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버려야 합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