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바쁜 일정에도 몸매 유지하기 런닝머신 솔루션

1 min read

 

우리 모두는 몸매를 가꾸고 싶어하며 규칙적인 운동이 건강에 이롭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장시간 일할 때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바쁜 직장인이라면 지나치게 바쁜 일정으로 인해 몸매를 가꾸고 건강을 유지하려는 노력에 좌절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체육관에 가기 위해 한 시간도 쉴 수 없는 날이 많으며 마침내 사무실을 떠날 수 있을 때쯤이면 지역 체육관이 문을 닫습니다 와동헬스장.

동시에, 계속해서 더 큰 사이즈의 옷을 구입해야 하는 일, 중요한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할 때 긴장을 풀고 하루가 끝날 때, 때로는 다음 일이 시작될 때조차 지쳐가는 일에 지치게 됩니다. 몸매를 가꾸는 것이 이 모든 것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간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사무실 내 런닝머신이 귀하가 찾고 있는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사무실 구석이나 빈 사무실 등 사용하지 않는 공간에 깔끔하고 눈에 띄지 않게 잘 맞습니다. 런닝머신은 또한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단순한 걷기부터 Uber Fit을 위한 속도 및 지속 시간 간격 훈련에 이르기까지 모든 체력 수준의 사람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하루에 15분 정도의 짧은 훈련 시간으로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하루 중 시간은 변화하는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언어 테이프를 듣는 것부터 단순히 뉴스를 따라잡는 것까지 런닝머신에서 시간을 생산적으로 만드는 방법도 있으며, 일부 모델에는 책상이 함께 제공되므로 걷는 동안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중 훈련에는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추운 기후에 살고 있다면 한겨울에 런닝머신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달리는 동시에 바깥 인도에서 떨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더 날씬해지고 싶고, 맞춤 양복이나 드레스를 정말 멋지게 입고 싶어하지만, 물론 몸매를 유지하고 유지하는 것에도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일하는 일정과 당신의 직위에 대한 요구로 인해 당신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우리 대부분은 운동이 자연적인 기분 전환을 제공하는 엔돌핀을 방출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운동이 더 높은 수준의 세로토닌, 도파민 및 노르에피네프린을 생성한다는 것도 알고 계셨습니까? 이러한 뇌 화학 물질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더 나은 휴식을 제공하며 더 많은 주의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로토닌은 우울증과 스트레스와 싸우고 우리에게 전반적인 행복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기분 향상제입니다. 또한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규칙적인 수면뿐만 아니라 휴식의 깊이도 향상되어 더 상쾌한 기분으로 깨어날 수 있습니다. 도파민은 보상 화학물질로서 삶에 대한 만족감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유지하고 ‘뇌 안개’를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노르에피네프린은 우리를 더욱 주의 깊게 만들고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신경 전달 물질입니다. 무엇보다도, 운동 후 1~2시간 내에 사라지는 엔돌핀과 달리 신체는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이 세 가지 뇌 화학 물질 모두의 수치가 영구적으로 더 높아지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심혈관계를 강화하고, 근육을 강화하고, 더 큰 에너지를 얻고, 규칙적인 식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