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 2024

스마트 시티로 인도의 정체성을 재정의하다

1 min read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가 가장 선호하는 스마트 시티 미션은 다양한 도시의 성장 인프라 표준을 세계적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고도로 업그레이드된 행정 시스템과 서비스를 통해 모든 도시의 주민들을 즐겁게 만드는 것이기도 합니다 군산 유탑유블레스.

임무의 진행 상황을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인도가 선진국으로 변모하려는 큰 꿈을 실현하는 데 달성된 개발 수준과 직면한 장애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

시민에게 편리한 생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시티라는 개념은 1990년대 초에 구상되었습니다.

특정 솔루션에 도달하기 위한 다양한 사고 리더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브레인스토밍이 스마트 시티의 개념화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진화하는 기술을 주입하기 위한 탄력적인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몇몇 도시를 제외하고 인도 용어의 성장은 비유기적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도시화를 위해서는 도시가 탄력적이고 적응력이 있으며 끊임없이 진화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4년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정부는 사회의 모든 계층에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프라 업그레이드와 기술 개입을 통해 도시를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스마트 시티 미션”을 도입했습니다.

이 임무는 SMART City 제안을 준비하고 규모, 형태, 경관, 인구 및 이용 가능한 자원에 관계없이 서로 경쟁하기 위해 전국의 거의 100개 도시를 선택했습니다.

총 5번의 선정을 거쳐 스마트시티 미션에 총 99개 도시가 선정되었습니다.

스마트 시티 미션을 통한 인도의 도시 변화 기회

기술을 통한 도시 확보, 폐기물 및 수자원 관리, 스마트 모빌리티 및 운송, 친환경 주택 및 인프라,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전자 거버넌스 등은 도시 개발과 관련하여 초기에 단편적으로 많이 논의되고 작업된 특징이었습니다. .

인도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