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스타트업이 적절한 예산으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4가지 전략

1 min read

스타트업으로서 주요 목표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한다면 아마도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제품/서비스를 개발합니다. 확인하세요.
고객을 유치하세요. 확인하세요.
흑자 현금 흐름을 창출하세요. 확인하세요. 확인하세요.

계속한다면 “브랜드 구축”을 어디에 두시겠어요? 목록에? “시간과 돈이 있을 때” 이후 어딘가에 있을까요?

이것이 귀하의 시나리오와 같다면 귀하는 혼자가 아닙니다. 많은 스타트업 CEO들은 제품/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데 집중하는 시기에 브랜드 구축이 너무 복잡하거나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브랜드 구축을 미루고 있습니다. 이 논리를 구독하면 고객을 어떻게 끌어들일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구글 상위노출?

귀하의 브랜드는 시장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반입니다. 이는 고객 기반 구축부터 잠재적 투자자 또는 기타 스타트업 자본 소스 유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상적인 고객을 유치하는 자석입니다. 브랜드가 더 명확하고 간결할수록 브랜드를 끌어당기는 자석이 더 강해집니다.

그러나 단순히 로고라고 생각하여 브랜드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브랜드에는 로고가 포함되어 있지만 다음과 같은 다른 터치 포인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름
태그라인
웹사이트
제품/서비스
소셜 미디어 프로필
브로셔
간판
사람들
명함
그리고 더
이는 귀하의 시장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경험한 모든 경험을 포함합니다.

가능한 브랜드 옵션이 너무 많아서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다행히도 스타트업 예산에 맞는 옵션이 있습니다.

1.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이상적인 고객으로 가득 찬 방에 들어가서 그들의 대화를 듣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할 기회가 있다면, 당신은 하시겠습니까? 물론 그럴 것입니다. 이것이 소셜 미디어 참여의 기본 전제입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및 기타 다양한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잠재 고객 그룹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가 자유로운 마케팅 형태라는 개념에 동의하지 않지만 다른 전략에 비해 매우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시간과 돈을 투자하게 되며, 그 균형은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에 아웃소싱하는 것과 스스로 무엇을 하려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프로필을 만든 후에는 사람들을 프로필로 끌어들이고 팔로어가 되도록 장려하며 대화에 참여하기 위한 노력을 일관되게 유지해야 합니다. 귀하의 고객과 귀하가 관계를 맺고 있는 업계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하십시오. 콘테스트나 그림을 만들어 사이트에서 활성화하세요. 완전히 낯선 사람과 함께 활동하는 것보다 당신을 알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활동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특히 스타트업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첫 번째 사람들이 활동하게 되면 비용 효율적인 광고나 다른 콘테스트를 사용하여 그들의 친구를 끌어들이고 거기에서 추종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대화의 일관성과 질이 중요합니다.

2. 언론과 관계를 구축하세요.

최고의 신문, 무역 보도, 블로그, 라디오 프로그램, TV 프로그램에서 인터뷰를 하거나 칭찬을 한다면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이 미칠지 상상해 보십시오. 가능하지만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첫째, 이상적인 고객의 상당수에게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와 연결해야 합니다. 둘째, 그들이 제작하는 스토리나 기타 콘텐츠를 검토하세요. 그들은 어떤 주제에 중점을 두나요? 그들은 어떤 어조를 사용합니까? 전문적이고 친근한가요? 귀하의 비즈니스나 전문 지식에 대한 이야기가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보십니까? 셋째, 누가 콘텐츠를 제작하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편집자, 작가, 프로듀서, 최고의 블로거를 찾고 있을 것입니다.

이름 목록과 연락처 정보가 있으면 연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기 전에 그들이 제작한 콘텐츠 중 일부를 소비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누구인지, 무엇이 그들에게 중요한지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스토리 아이디어와 보도 자료를 제출할 때 개인 메시지를 다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 번째 서신 이후에 연락이 오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것을 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 아이디어가 그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한 번 또는 격주에 한 번 그들의 시장을 겨냥한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돌아오면 그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스타트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거나 다른 뉴스를 제출할 때 스타트업과 청중을 위한 내용을 놓치지 마세요.

3. 집중적인 SEO 전략을 관리하세요.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선택할 수 있는 광고 목록과 유기적 링크가 표시됩니다. SEO는 귀하의 링크나 광고를 목록의 상단에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귀하가 최근에 MD Towson에서 회계 업무를 시작했고 사람들이 “Towson MD의 회계사”로 검색하는 경우 경쟁사 대신 귀하를 찾을 것입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되는 키워드 문구 목록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단어로 된 문구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경우 ‘자동차’라는 문구를 입력하지 마세요. “중고차”와 같은 문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동차 판매점” 당신이 살고 있는 도시와 주와 함께.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