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싱가포르 전통 한의학의 다양한 활용

1 min read

“중국 전통 처방(TCM)”이라는 표현을 들으면 무엇이 울리나요? 일부 개인의 경우 이는 비전통적이고 대다수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현재의 약물과 별개인 것을 암시한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놀라운 용어입니다. 그러나 중국의 관습적인 약 뒤에는 발전된 발전이 있으며 그것을 좋아하는 일반 대중의 상당수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직구.

TCM은 이에 익숙하지 않은 개인에 의해 매우 모호한 “옵션 솔루션” 분류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다소 개략적인 관행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 분류에는 바늘 요법과 같이 매우 주목받는 미술도 있습니다. 바늘 요법이 현재 최첨단 솔루션과 함께 치료 방식의 일부로 활용되고 있는 것처럼 기존의 중국 약물도 현재 동일한 방식의 일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표준 의약 치료에 대해 단지 하나의 다른 옵션만 더 추가하면 싱가포르의 전통 중국 의학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기회를 주는 아주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자신들의 극도로 발전된 전문가들에 의해 주어지는 회복적 권고와 하나가 되어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한약이 사용하는 항목과 기술의 상당 부분을 실제로 신뢰하는 회복 전문가가 많이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면 누가 TCM을 필요로 합니까? 이것이 당신의 삶을 개선하고 당신의 특별한 의학적 고려 사항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까? 전통적인 중국 처방의 몇 가지 일반적인 용도를 조사하여 그것이 귀하와 귀하의 갱단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월경 및 산후 편안함

많은 여성들이 백풍 알약이 호르몬을 조절하고 월경 주기 중에 자주 경험하는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알약은 아이를 낳은 후 신체를 유지하고 소생시키는 데에도 놀랍도록 가치가 있습니다. 호르몬을 조절하고 저항성 체계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적입니다. 이는 여성이 한 달에 한 번씩, 그리고 세상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됩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