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4, 2024

아시아 예술은 부유한 나라의 좋은 발견입니다

1 min read

아시아인들은 자신이 소유한 서부나 유럽에서 유래한 모든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아시아 예술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합니다. 심리적으로 첫 번째 세계와 관련된 모든 것이 눈에 띄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 이면에는 미적 가치마저도 환율과 연관되어 있다는 논리가 있습니다  sns 대행사.

각 통화의 가치가 높을수록 아시아인들은 해당 품목이 판매 중이거나 그냥 경품으로 제공되는 것과 같은 통화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을 묵인한다는 것을 더욱 많이 알립니다. 이 항목과 함께 제공되는 것은 상태 기호입니다. 모든 사람이 더 나은 국가의 제품에 노출되는 것은 아니므로 여기서는 희귀성 또는 독점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외국 상품을 소유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가질 여유가 있거나 더 나은 수단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아시아 예술가들이 만든 벽화, 예술 작품은 독특하고 정말 훌륭합니다. 하지만 이웃이 훌륭하게 그린 예술 작품 대신 집 벽에 프랑스나 이탈리아 그림이 걸려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 아시아인을 위한 것입니다! 가격이 급등하더라도 우리가 엄격하게 “달러”라고 말하는 전자와는 달리 현지 통화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언급된 내용은 서구 국가들이 아시아인을 애용하는 이유와 정반대입니다. 예, 예를 들어 아시아인이 미국에 비해 더 문화적이라는 점은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전통, 문화, 종교에 있어서 아시아인만큼 가지고 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다양성이 너무 적다는 것을 예상하십시오.

아무튼 아시아인과 타인의 구매 이면에 공통 논리가 있는 경우는 드물다. 보수적으로 아시아에서 들어오는 벽화를 확보하려면 긴 여행이 필요하다. 이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며, 예상되는 지출이 다른 곳으로 가는 것보다 적은 아시아에서의 계획된 휴가와 함께 진행됩니다.

그 외에도 아시아 미술 벽화를 통해 풍부한 문화를 경험하는 것 외에도, 특히 제1세계의 외국인들은 더 저렴한 작품을 선택할 것입니다. 아시아 미술은 품질이 저렴하지 않고 원산지 국가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 팔리지만 환율을 따지면 달러는 여전히 아시아 미술 비용을 절약해준다.

둘 사이의 논리를 고려하면 왜 빈곤에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