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어떤 경우에도 어울리는 파티 엔터테인먼트 현대적인 컨셉

1 min read

Adrian은 여전히 ​​DJ, 노래방 진행자, 가수, MC 및 엔터테이너로서의 역할을 직접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 10년 동안 전문적이고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으며 국가로서 다음과 같은 주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축제와 축제로 유명합니다. 무르시아도 예외는 아니며 일년 내내 거의 40개의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시즌은 1월의 la fiesta de las cuadrillas로 시작됩니다. 이 스페인식 축하 행사는 도심에서 개최되며 무르시아 지역의 문화를 선보이며 지역 민속 음악을 특별히 강조합니다. 두 달간 진행되는 도시 전역의 현대 미술 전시는 일반 미술관은 물론 대성당, 교회, 야외 광장에 관람 공간을 마련해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 모든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 투어가 제공되지만 기이하고 개념적인 예술과 터무니없는 전시물을 많이 기대하세요. 6월부터 산 하비에르(San Javier) 마을에서 재즈 페스티벌이 개최되지만,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축제로 상을 받는 곳은 카스트리요 데 무르시아(castrillo de murcia) 마을입니다 강남 셔츠룸.

아기 점핑 칼라초 축제 또는 엘 콜라초로 알려진 제목에 힌트가 있습니다. 코퍼스 크리스티(Corpus Christi)의 가톨릭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어른들은 악마 복장을 하고 거리에 엎드려 있는 아기들 위로 뛰어오르는데, 이것이 아이들에게서 악을 끌어내서 아이들을 깨끗하게 한다고 믿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군중을 즐겁게 하기 위한 행렬과 미스터리 연극과 같은 다른 활동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교도 주제는 주최측이 산시모 성사 데 미네르바 형제단이 마을을 쫓고 사람들을 괴롭히는 다음 일요일에 다시 나타납니다. 9월에는 카르타헤나가 이 지역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카르타고 로마인 축제가 4일 동안 열리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도시 외곽 주변에는 로마 캠프장이 세워져 있고 로마 군인, 카르타고인, 야만인 복장을 한 수백 명의 사람들이 거리를 행진하며 행사를 벌입니다. 좀 덜 강렬한 음식을 원한다면 항상 칼라스파라에 있는 romera de la santsima virgen de la esperanza가 있으며, 노래와 춤을 추며 쌀을 기반으로 한 전통 요리를 제공합니다.

5월에는 인종차별과 외국인 혐오를 극복하기 위한 행사인 3대 문화 국제 축제가 무르시아에서 열립니다. 기독교, 유대교, 이슬람교 등 세 가지 주요 종교의 예술, 문학 등의 문화적 사례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믹스는 매우 특별하며 아랍어 춤부터 유대인 노래 저녁, 책 읽기, 요리 시연 및 재즈 저녁까지 다양합니다. 2월이 시작되면 카니발 시즌이 시작됩니다. 퍼레이드, 의상 경연, 댄스 공연이 아길라스, 카르타헤나, 카베조 데 토레스 마을 전역에서 열리며, 2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축제입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