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엄마 친구들을 위한 치즈 & 와인 파티 주최

친구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파티를 여는 것보다 큰 즐거움은 없습니다. 엄마 친구들을 위해 치즈와 와인 파티를 주최하고 여자 친구들이 긴장을 풀도록 하세요. 이 파티의 가장 좋은 점은 이러한 행사를 위한 음식을 준비하는 것과 같은 힘든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스모징이라고 불리는 냉장고에 있는 여러 음식을 함께 간단히 플레이팅하는 것일 수도 있고, 좋아하는 과일을 최고의 치즈와 와인 컬렉션과 함께 늘어놓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건대 술집.

많은 재미와 덜 구조화된 파티 계획을 찾고 있다면 테라스 공간의 열린 공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넨이나 차양을 사용하여 쉼터를 그리면 놀 준비가 모두 완료됩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친구들이 치즈와 와인을 직접 가져오도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파티는 최고의 와인과 함께 최고의 치즈를 놓고 벌이는 큰 게임이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최대 일치 횟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테마를 제안해야 합니다.

남은 음식이 있으면 비축하여 주말 브런치에 사용하세요. 알려진 감정가나 투로 애호가가 아닌 경우 많은 실험과 성급한 믹스 앤 매치를 허용하여 시즌의 엄마들을 위한 치즈 및 와인 파티를 주최할 수 있습니다!

쇼핑하기 가장 좋은 곳은 엄마 친구에게 가져오라고 요청하지 않은 경우 슈퍼마켓에 있는 치즈 가게에 가는 것입니다. 행복한 파티에 필요한 최소 치즈는 3개입니다. 그러나 이상적인 숫자는 6~7개입니다. 와인 역시 2~3가지 종류로 제한되어야 합니다. 그룹 규모가 7가지 치즈보다 크면 6가지 정도가 이상적입니다. 그 이상은 와인과 와인의 맛의 균형을 맞추지 못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페어링은 세련된 소비뇽 블랑과 소박하고 짭짤한 페타 치즈입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