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온라인 쇼핑은 빠르게 성장하는 형태입니다.

1 min read

온라인 쇼핑은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형태입니다. 이는 제3자(중개 서비스) 없이 인터넷을 통해 판매자로부터 직접 구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eshop, e-store, 온라인 상점 등은 제품을 판매하는 웹사이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 중 일부일 뿐입니다 딜도.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 쇼핑이 매우 빠른 속도로 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갈 길이 멀습니다. 특히 개발도상국에서는 아직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개발도상국에서는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심지어 인터넷이 있는 곳에서도 사람들은 이메일과 일반적인 용도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은 여전히 ​​많은 인구 집단에 의해 의심의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구매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손에 쥐거나 느끼고 싶거나 그것이 얼마나 큰지 보고 싶어합니다(예를 들어 테디베어의 경우). 그리고 그것이 옷의 문제라면 사람들은 차라리 입고 확인하고 크기를 확인하고 어떻게 되는지 보고 싶어합니다. 보기에는 이 모든 것이 온라인에서는 불가능합니다. 고객은 또한 흥정을 좋아하고 공급업체가 가격을 낮추도록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이 손실된 것은 아닙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 쇼핑보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합니다. 이들은 대개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입니다. 너무 늦을 수도 있는 퇴근 후 서둘러 상점으로 달려가는 것보다 사무실에서 점심 시간에 웹사이트를 클릭하고 잊어버린 기념일을 위해 꽃을 주문하는 것이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 젊은이들도 온라인에서 다양한 옵션을 보고 싶어하지만, 그 중 많은 옵션이 자신의 도시에서는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서점은 일반적으로 작은 도시의 최고 도서관이나 서점보다 재고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클릭한 다음 오프라인으로 가방을 운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계속 증가하는 인구의 일부입니다. 물론 사람들은 여전히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