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자회사, 지주회사 지분 보유 금지

1 min read

다. 지주회사와 지주회사가 주식을 공유하지 아니하고 주식을 양도할 수 없는 경우 자회사는 회사의 주식을 양도합니다. 이러한 배정은 자회사가 회사 주식을 양도하는 것입니다.
이 하위 섹션에는 사례를 적용할 내용이 없습니다.
(i) 이 회사는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탈퇴한 지주회사 구성원이 법정대리인으로 주식을 구성하게 됩니다.
(ii) 이 구성은 그러한 주식을 수탁자로 간주합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iii) 이 회사는 주주이며 지주회사가 되었습니다.
이는 앞의 내용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이전 합의에는 대결에서 투표할 권리가 있습니다. 지주회사는 법적 대리인 또는 그의 수탁인과 관련하여 지분을 보유합니다. 이는 조항 (a) 및 (b)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지주 회사의 주식을 언급합니다. 회사는 보증 제한 회사 또는 무제한 회사입니다. 회사는 자본 지분을 갖지 않습니다. 구성원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무엇이든 관심의 형태가 되어야 합니다.
이미 등록된 회사의 전환
이 법에 따라 모든 종류의 회사가 등록됩니다. 다른 등급의 회사로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 이 법에 따른 약정에 따른 회사의 지시 및 목적.
이 섹션에서는 변환을 수행해야 합니다. 신청은 등록 기관에서 이루어집니다. 등록이 이 조항에 의해 충족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회사 등록에 적용됩니다. 이전 회사 등록과 함께 서류를 등록한 후. 이는 본 하위 섹션 (1)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법인인감증명서도 같은 방법으로 발급됩니다. 회사의 첫 등록을 위한 것입니다.
회사 등록의 이 섹션에 속합니다. 이는 체결된 의무, 부채, 책임 또는 계약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등록을 대신하여 변환하기 전. 그러한 부채, 부채,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