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작은 침실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따라하기 쉬운 5가지 팁

1 min read

침실이 너무 비좁아서 공간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셨나요? 제한된 공간에서는 모든 것이 극대화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가정에서 직면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피난처인 침실에서 우리는 항상 편안함을 느껴야 합니다. 작은 침실 공간은 우리를 폐쇄적인 느낌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마음을 자유롭게 하고 긴장을 푸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잔동pt.

다행스럽게도 이러한 디자이너 팁을 활용하여 작은 침실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불을 켜세요.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만드는 일반적인 개념은 방에 더 많은 빛이 들어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긴 창유리와 같이 빛이 통과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그것을 과시하십시오. 얇은 커튼을 사용하거나 커튼을 묶어서 충분한 빛이 들어올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야외를 보기에 더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보기 흉하다면 화분을 사용하여 내부 모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청소하세요.

깔끔한 라인의 가구를 사용하세요. 공간이 너무 작다면 작은 가구가 사용 가능한 공간에 적합합니다. 바닥이 보이도록 다리가 노출된 의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이 더 잘 보이면 공간이 더 넓어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방 안에 가구가 너무 많은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가구나 다용도 가구를 사용하세요. 또한, 초점을 맞춰 디자인을 시작하면 침실에 응집력 있는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침실에서 침대는 가장 큰 가구이기 때문에 매력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파스텔 색상의 페인트입니다.

일반적인 개념으로 돌아가서 파스텔 색상은 더 많은 빛을 불러오고 반사합니다. 밝고 편안한 색상으로 침실을 칠하면 침실이 더 넓어 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벽을 더 어두운 색상으로 칠하면 벽이 더 작아 보이고 좁아 보일 것입니다. 벽의 테두리와 장식의 윤곽을 그릴 때 더 어두운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더 많은 정의가 제공됩니다.

거울.

방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드는 가장 인기 있는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용 가능한 빛을 반영할 것입니다. 빛을 반사시키면 다시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듯한 착각이 들게 됩니다. 따라서 다시 가구로 돌아가서 거울이 있는 서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자 인쇄물을 활용할 수도 있지만 너무 과용하지 마세요.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