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치과 진료를 위한 7가지 유형의 치과의사

1 min read

그러나 구강에는 치아만 있는 것이 아니므로 구강 건강을 담당하는 다양한 전문가가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치과의사:

치과의사는 기본적으로 일반치과의사를 말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치과 진료로 유명합니다. 치통이나 이와 유사한 치아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 치과 의사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입스위치 치과의사는 잇몸 관리, 충전재, 브릿지, 크라운, 근관 등과 같은 사소한 치과 문제를 진단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2. 근관치료사:

Endodontist는 치아의 치수뿐만 아니라 신경을 관리하는 것을 주요 업무로 하는 전문 치과의사입니다. 그들은 근관 시술에 매우 전문적인 손길을 갖고 있습니다. Endodontist의 근관 시술은 일반 치과의사보다 훨씬 우수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가 교육을 받았습니다. 복잡한 근관 수술은 Endodontist에게 의뢰됩니다.

3. 치과교정의:

치열교정의는 치아와 턱의 구조를 연구하는 전문의입니다. 치과교정과의 주요 업무는 치아, 턱, 턱 구조 관련 문제를 진단하는 것입니다. 본 연구는 진단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예방 조치와 치료에도 적용됩니다. 교정장치를 식별하고, 치아와 턱 모양을 배열하여 물림을 방지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치열교정의의 일입니다.

4. 소아치과의사:

아이들의 치아는 어른의 치아와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어린이의 치과 진료를 담당하는 전문의를 소아치과의사, 소아치과의사(Pedodontist)라고도 합니다. 이는 일반 치과의사 카테고리와 동일하며, 유일한 차이점은 각 전문의 유형에 대한 환자 카테고리입니다. Pedodontists는 일반 치과 의사보다 2년 더 많은 훈련을 받았습니다.

5. 치과 의사:

구강 및 치과 치료에 필요한 모든 유형의 수술은 치과 의사가 수행합니다. 치과 임플란트 입스위치(Ipswich) 및 기타 중요한 수술은 입과 같이 매우 민감한 기관에서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