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3, 2024

캐나다 유학 – 교육 시스템

1 min read

캐나다의 교육 시스템은 준주와 지방의 완전한 통제하에 있으며 이는 캐나다에 중앙 교육 시스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캐나다의 교육 시스템에 대한 흥미로운 개념은 캐나다의 공교육이 중등학교까지 무료라는 사실입니다.

캐나다의 코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인정받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의 교육 시스템은 공립 교육 기관과 사립 교육 기관으로 구성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96개가 넘는 대학교, 175개의 커뮤니티 칼리지 중에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교육 시스템에 대한 간략한 아이디어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교육 시스템 중 하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시스템의 본질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기관의 종류
대학
캐나다의 대학은 대중의 자금 지원을 받아 유학생들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는 다른 유학 목적지와 비교할 때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학부부터 박사 학위, 자격증 및 전문 학위까지 다양한 과정과 학위가 제공됩니다. 강의실 규모는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며 최대 3년까지 학업 후 취업 옵션도 제공됩니다.

기술 연구소 및 커뮤니티 칼리지
직업 지향적이며 보다 실용적이고 기술적인 관련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특징 중 일부에는 소규모 수업, 캠퍼스 외부 과정 제공, 인프라 및 대화형 환경이 포함됩니다. 정부가 소유하고 관리하는 이 회사는 최대 3년의 학업 후 취업 옵션을 제공합니다 강남 유앤미.

직업/기술/사립 대학
개인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이 회사의 주요 목표는 짧은 기간의 교육을 받은 후 취업 시장에 대비하는 것입니다. Career College에서는 실용적인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학업 후 취업 옵션은 교육기관에 따라 다릅니다.

인증 유형
자격증
이 자격은 프로그램 1년 동안 수여됩니다.

졸업 증서
이 자격은 프로그램을 1년 또는 2년 동안 수강한 후에 부여됩니다.

고급 디플로마
3년 프로그램이면 학사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학사 학위
4년 풀타임 학습 프로그램인 이 프로그램은 종합대학, 전문대학,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제공되며, 이는 대학원 수준의 학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대학원 졸업장/증명서
전문 응용 과정으로 수료증이나 졸업장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기간은 8~12개월이며 석사 프로그램과 비교할 때 학생들이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이론과 함께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풀타임 기회를 제공하는 작업 조건이 있습니다. 과정의 작업 기간은 12-17주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지원하려면 3~4년의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석사 학위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연구하고, 경력 가능성을 넓히고 싶다면 석사 학위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2년제 학위로, 4년의 학사 과정 또는 3년의 학사 과정과 캐나다에서 1년의 대학원 졸업장을 취득한 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박사/박사
획득 가능한 최고 자격으로서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4~7년이 소요됩니다.

섭취량
캐나다 유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1년 전부터 계획을 시작해야 합니다. 캐나다의 대학교와 칼리지에서는 일반적으로 각각 가을 및 겨울 입학으로 알려진 9월과 1월에 입학이 있습니다. 일부는 5월 입학도 있지만 이는 고려 중인 대학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수업료
디플로마 및 자격증 프로그램: C$13000-C$16000

학사 프로그램: C$13000-C$18000

석사 프로그램: C$17000-C$25000

장학금
캐나다의 장학금은 본질적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특정 과정 비용만 충당합니다. 뛰어난 학업 성적을 달성했다면 캐나다의 대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귀하가 얻을 수 있는 금액은 교육 및 생활비의 특정 부분을 충당할 기관에 따라 다릅니다. 신청은 일반적으로 기관에 직접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교육청 및 사립 학교와 함께 커뮤니티 및 직업 대학은 일반적으로 장학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협동조합 근무 기간
작업 기간은 코스 커리큘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