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새로운 전자 광고 하드웨어

1 min read

크린 키오스크가 점점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키오스크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혁명의 선두에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잠재 고객과 소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제품 범위를 홍보하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대화형 키오스크에는 어떤 유형이 있나요?
세로 방향의 작은 42인치 터치스크린 키오스크부터 가로 방향의 거대한 65인치 터치스크린 키오스크까지 크기와 방향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복합기렌탈.

독립형 키오스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베이스를 부착하면 키오스크를 바닥에 놓을 수 있고 디스플레이 화면이 성인 키에 맞춰지는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이제 판촉물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므로 변형이 시작됩니다. 미디어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다양한 방법도 있습니다.

독립형 키오스크.
이러한 장치는 기본적이고 보급형 디지털 사인이며, 광고는 화면에 내장된 미디어 플레이어에 있는 메모리 카드에 로컬로 저장됩니다.
장점: 합리적인 가격, 배포 용이
단점: USB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수동으로만 콘텐츠 자료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터치스크린 키오스크에는 디지털 콘텐츠를 표시하는 단일 또는 다중 터치 패널이 있으며 특정 소비자가 찾고 있는 항목을 정확히 찾기 위해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장소에서 사용됩니다.

독립형 키오스크와 마찬가지로 대화형 키오스크에도 밝기 500cd/m2, 명암비 1500:1의 디지털 사이니지급 모니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제 마케팅 자료는 160GB 용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