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4, 2024

투스카니 빌라 임대

1 min read

우리는 이전에 이탈리아에 가본 적이 없었고 이탈리아 관습과 물론 이탈리아어를 몰랐기 때문에 우리를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거제도키즈펜션.

우리는 피사에서 비행기에서 내렸고 우리가 우리를 만날 것으로 예상했던 토스카나의 태양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금 실망한 우리는 차를 렌트하러 갔고 예상보다 간단했고 피사에서 나가는 길은 쉬웠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우회전할 때까지 오른쪽에서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하고 있었습니다). 약간의 혼란을 야기했고 아이들은 무력했습니다.

우리가 빌라에 도착했을 때 주인이 우리를 맞이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고 친절하게도 병 와인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것은 지루한 여행 후에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빌린 가장 아름다운 토스카나 빌라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다음날 눈부신 햇살에 눈을 떴고 수영장 주변의 별장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식료품을 사기 위해 도중에 멈춰서 우리가 구입한 사랑스러운 살찐 소시지를 바비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소시지가 사라졌다! 이웃에 사는 개가 매우 만족스러워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 이후로 우리의 소중한 바비큐를 주시했습니다.

근처의 작은 마을에서 우리는 이탈리아인들이 “sagra”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현지인들이 멋진 식사를 하고 이른 시간까지 계속되는 춤을 추는 요리 행사입니다. 모든 연회에 적합한 식사에 들어가는 무성하고 단순함은 놀랍습니다. 우리는 뇨키(작은 만두 같은)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어서 라구 소스를 곁들여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나, 비둘기 먹는 까다로운 아담스? 예, 저는 심지어 더 먹으러 다시 갔습니다. 이탈리아인들은 모든 것을 보기에도 맛있게 만드는 요령이 있습니다.

춤은 옛날과 민속 사이의 일종의 교차점이었습니다. 우리는 무엇이든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바닥 주위에 작은 지그와 자이브를했고 우리 용기에 대해 현지인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사람들은 저녁이 끝날 무렵 오랜 친구처럼 우리에게 수다를 떨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단어를 이해한 것처럼 총명하게 보이려고 노력하면서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으며 너무 즐거웠습니다. 아이들은 곤경에 처한 엄마와 아빠를 보고 기뻐했고 그 후 몇 주 동안 미키를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투스카니를 정말 사랑했고 휴가의 매 순간을 즐겼습니다.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조심하세요. 도착!.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