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피부암 치료를 위한 모스 수술의 절차는 무엇입니까?

1 min read

 

피부암은 사람에게 나타나는 매우 전형적인 종류의 암입니다. 피부암의 원인은 햇빛을 통한 자외선 때문입니다. 피부암은 주로 얼굴, 코 부위, 입술, 귀, 다리, 손목 및 손, 팔, 몸통 윗부분 및 대머리와 같이 햇빛에 노출되는 부위에 발생합니다. 악성 흑색종, 기저 세포 암종, 편평 세포 암종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유형의 위험한 피부암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저 세포 암종은 피부암의 가장 흔한 유형으로 간주되며 관리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 편평세포암 악성종양은 가장 무서운 종류의 암이고 세 번째 악성 흑색종암은 몸 전체로 쉽게 퍼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훨씬 더 깊은 피부층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위험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암입니다 프레쉬이비인후과 구축코.

모스 수술방법에 대하여:

피부암에는 다양한 치료 옵션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크기, 위치, 건강 배경, 중증도, 환자의 건강 상태 및 환자의 연령에 따라 사용되는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의사가 환자에게 가장 효율적인 유형의 흑색종 치료 방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 피부암은 종종 현미경 수술 치료 또는 mohs로 알려진 수술적 접근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요즘 모스 수술은 기저 세포 암종, 편평 세포 암종 및 일부 유형의 흑색종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흑색종에 대해 가장 효율적이고 우수한 치료법입니다. 모스수술은 악성종양 주변의 피부조직을 보호하는 최선의 시술입니다. 특별한 훈련과 도구가 필요합니다.

수술적 치료과정

모스 수술은 특별한 훈련을 받은 의사와 외과의사가 피부암을 층별로 제거하고 종양 주변의 모든 건강하고 암이 없는 조직이 나타날 때까지 현미경으로 조직을 관찰하는 특별한 접근법입니다. 수술 전 피부에 국소마취를 삽입합니다. 해당 부위가 마비된 직후 외과 의사는 눈에 띄는 암과 주변 조직의 얇은 층을 제거합니다. 제거된 조직은 모시스토기술 전문의에 의해 현미경 렌즈 슬라이드로 가공되고, 모스 외과 의사를 통해 현미경 렌즈 아래에서 암 조직을 검사합니다.

이 특정 검진에 따르면 담당 외과의가 정확하게 파악하고 매핑할 것입니다. 암세포가 보이면 암이 여전히 존재하는 영향을 받은 부위에서 다른 수준의 조직을 제거합니다. 더 이상 암 악성 조직이 발견되지 않으면 수술적 치료는 종료됩니다. 이 수술은 암조직만 제거하여 건강한 피부의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수술적 치료가 완료되면 모스외과의사가 반드시 봉합을 이용하여 상처를 봉합해 드립니다. 절개 부위가 큰 경우, 담당 의사는 환자에게 절개 부위를 고치기 위한 미용 재건술을 권할 것입니다.

회복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