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근육 강화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는 어떤 모습인가요?

1 min read

근육을 키우는 데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일관되고 헌신적인 운동 요법과 고단백 식단은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근육질 몸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람은 너무나 많지만, 그 뒤에는 과학이 숨겨져 있어 전문가의 지도 없이는 성공할 수 없는 사람이 많습니다. 음식은 근육을 키우거나 잃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 형성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다이어트 계획에 집중하지 않고 체육관에서 몇 시간을 보내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적절한 칼로리와 지방이 필요한 것처럼 근육을 만들고 복구하기 위해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식단을 따르면 근육 형성 과정에 도움이 되고 운동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영양에 대한 조언과 안내는 신체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식단에 포함할 것과 포함하지 말아야 할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 강화가 피트니스 목표일 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에 좋은 고칼로리 식품을 살펴보겠습니다.

플레인 인스턴트 오트밀 한 봉지(125칼로리)

고구마 (115칼로리)

검은콩 한 그릇(350칼로리)

현미 한컵(200칼로리)

렌즈 콩 한 그릇 (350 칼로리)

퀴노아 한 컵(220칼로리)

우리는 또한 근육 강화에 특화된 샘플 다이어트 계획을 준비했습니다.

아침 식사: 살짝 버터를 바른 통밀빵 한 조각, 자몽 반 개, 스크램블 에그 세 개, 구운 살코기 훈제 베이컨 세 개, 시금치 한 줌.

간식: 유청 단백질 분말 30g과 반탈지 우유 200ml를 함유한 단백질 쉐이크를 곁들인 바나나.

점심: 오렌지 1개, 떡 3개, 통밀빵으로 만든 참치 마요네즈 샌드위치.

간식 : 브라질너트 25g

저녁: 브로콜리, 감자 등 야채를 곁들인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