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도마 구매자 가이드

1 min read

고 스타일리시하며 청소가 쉽습니다. 그러나 나무와 달리 대리석의 단단한 표면은 칼을 무디게 만들 수 있으므로 반죽을 굴리거나 서빙 보드로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우리는 Cargo의 부드럽고 매끄러운 검은색 대리석 보드를 좋아합니다.

2. 작업용 나무
나무 도마는 날카로운 칼을 망치지 않고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확고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활엽수는 액체와 먼지가 표면에 스며들고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므로 나무 도마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Eskil Design의 이 적층 단단한 나무 도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노원구 술집.

3.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든 찹찹
스테인레스 스틸은 언제나 모던한 느낌을 주며 스마트한 도마로 활용하기 좋은 소재입니다. 주방 표면이 자랑스럽다면 John Lewis의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대 보호대를 사용해 보세요. 작업대 상단 가장자리에 딱 맞게 고정되어 긁힘이나 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4. 유리 모자이크
유리 도마는 청소가 쉽고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Cargo의 눈부신 모자이크 유리 도마로 주방을 밝게 꾸며보세요. ‘Tutti Frutti’ 색상 구성은 매우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고 냄새와 얼룩 방지 기능이 있으며 파손에 대해 평생 보증됩니다.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기능!

5. 부드러운 노란색
교차 오염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도마에 색상을 지정하는 것이 이제 위생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노란색은 케이터링 업계에서 고기 요리에 사용됩니다. Cargo의 이 작은 도마에는 다지는 동안 잡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손잡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6. 붉은색 보기
불쾌한 세균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익히지 않은 고기는 붉은 도마 위에 올려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John Lewis의 폴리프로필렌 도마는 접이식 측면과 손잡이가 있어 조리된 음식을 측면에서 잃지 않고 냄비에 바로 넣을 수 있습니다.

7. 블루 키친
위생 수칙을 준수한다면 생선회를 준비할 때 블루 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Amaroni의 Big Block 폴리에틸렌 도마를 좋아합니다. 두께와 크기가 워낙 크기 때문에 이 파란색 보드는 식기세척기에서 절대로 휘어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