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녹내장 효과적인 자연 치료를 위한 가정 요법

1 min read

눈 내부의 비정상적인 압력으로 인해 시신경이 손상되어 발생하는 질환을 녹내장이라고 합니다. 녹내장은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원발각 녹내장과 폐쇄각 녹내장. 이는 영양 부족, 스트레스, 콜라겐 결핍 및 고혈압과 같은 특정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녹내장은 시력 상실과 실명을 유발합니다 자일리톨.

녹내장 가정 요법

따라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녹내장에 대한 몇 가지 가정 요법이 있습니다. 녹내장에 대한 일반적인 가정 요법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녹내장에 가장 효과적인 가정요법 중 하나는 비타민C입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 항산화제로 시력 개선과 안압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필수아민을 얻기 위해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세요. 일정 시간 후에 물이나 기타 건강한 음료를 소량 마십니다.

3. 루틴은 녹내장에 효과적인 가정요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비타민C가 풍부하고 바이오플라보노이드이기도 합니다. 눈의 콜라겐 대사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에 세 번 루틴 40~60mg을 섭취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통증이 줄어들고 녹내장 치료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4. 마리화나는 안압을 낮추는 데 큰 도움이 되며 즉각적인 효과를 준다. 그러나 확실한 이유로 인해 이 방법을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5. 자바란디(Jabarandi)는 인도 아대륙에서 발견되는 아유르베다 허브입니다. 이 약초는 오랫동안 녹내장 치료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녹내장 치료에 도움이 되는 필로카르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6. 비타민 A와 비타민 B는 녹내장 치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비타민 B는 시력을 향상시키고, 비타민 A는 야간 시력을 향상시킵니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 형태로 정기적으로 각 비타민 1000mg을 섭취하거나 이러한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보충제를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7. 은행나무는 녹내장 질환에도 매우 유익합니다. 시신경으로의 혈액 공급을 증가시켜 해독 효과를 줍니다. 시신경의 악화를 늦추기 위해서는 은행나무에 아연 황산염을 첨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망막과 각막을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눈이 건강해지고 시력이 향상됩니다. 비타민 E 보충제를 사용해 볼 수도 있지만 그러한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세요.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