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피해야 할 9가지 일반적인 거실 인테리어 디자인 레이아웃 실수

1 min read

우리 모두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이 매우 번거로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에게는 이것이 단순히 한계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테리어 디자인 과정을 원활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피할 수도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하지만 거실의 실수를 살펴보기 전에 먼저 거실 디자인 체크리스트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디자인 체크리스트에 꼭 필요한 9가지
편안한 소파 세트

소파 세트가 없으면 거실이 불완전합니다. 추억을 쌓으며 쉬어가는 곳입니다. 따라서 공간을 자연스럽게 감싸고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소파 세트를 선택하세요.

칭찬 커피 테이블

거실에 소파가 필요한 만큼 소파와 함께 사용할 커피 테이블을 마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는 공간에 미적 가치를 더하고 디자인을 여러 섹션으로 나누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벽을 강조하는 장식

거실 벽의 인테리어 디자인 범위는 끝이 없습니다. 3D 장식, 벽 예술, 비닐 예술, 가족 초상화, 거울 또는 단순히 벽걸이형 프레임과 선반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샹들리에나 3D 아트와 같은 중심 장식

벽 장식만으로는 공간을 한데 모으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거실의 초점은 샹들리에, 커피 테이블의 독특한 장식 조각 또는 모듈식 TV 장치가 내려다보이는 벽에 걸린 실물보다 큰 캔버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일리톨.

친생학적 장식 추가

이는 당연하며 실내에서 작업을 하면 실내 식물과 이끼 프레임과 같은 친생체 장식이 거실을 안전한 안식처로 만들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패턴 장식 및 방석

맨 소파는 거실에 있는 생명이 없는 조각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엔터테인먼트 공간의 모습을 보완하는 장식용 베개로 개성을 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러그

공간에 아늑함과 편안함을 더하면 거실에 소속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드럽고 미니멀한 인조 모피 러그를 사용하거나 집의 시각적 매력에 어울리는 러그를 사용하면 됩니다.

캐릭터를 추가하는 커튼과 커튼

커튼과 커튼은 생활 공간에 개성을 더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거실에 어떤 색상을 도입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거주 지역과 선택한 디자인 스타일에 따라 커튼은 투명하거나 단단하거나 열을 차단하거나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자연광과 부드러운 조명

커다란 프렌치 창문이나 발코니가 있는 거실을 디자인하는 것은 그 자체로 하나의 경험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자연 채광을 도입하고 모두 실패할 경우 집 주변에 부드러운 주변 조명을 사용하여 따뜻함을 더해보세요.

이제 거실 디자인에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 알았으니, 거실을 귀하와 손님을 위해 더 통기성 있고 편안하며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피할 수 있는 몇 가지 고전적인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실에서 피해야 할 9가지 흔한 실수
잘못된 공간 계획으로 방을 제한하다

잘못된 크기의 소파 세트, 커피 테이블 및 러그 선택, 부적절한 조명, 방치된 벽 공간 등으로 인해 거실 디자인이 재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잘못을 취소하고 이러한 거실 인테리어 실수를 없앨 수 있습니다.

방이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는지 시각화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정신적 그림은 공간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는 데 좋은 출발점입니다. 다음으로 고정 가구가 무엇인지, 어떤 공간을 지정하고 싶은지 살펴보세요. 그 동안 좌석 배치 사이에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불편한 좌석 경험

무겁고 부피가 큰 좌석은 거실을 추악하고 제한적이며 밀실 공포증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피가 큰 가구는 때때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불편한 경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방갈로르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중 한 명인 Megha Kathuria는 “부피가 큰 가구는 피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소품을 포인트로 활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공간이 쾌적하고 실용적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랑스러운 미드 센추리 소파 세트와 같은 미니멀한 좌석을 고려해보세요. 장식용 베개 세트와 편안한 러그를 놓아보세요.

한 방에 너무 많은 색상이 있음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