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애견 샴푸가 애완동물 미용 컬렉션에 필수 제품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1 min read

의심할 여지 없이, 개는 껴안기 가장 부드러운 생물입니다. 그리고 신선하고 깨끗한 냄새가 나면 코트에 코를 묻는 것보다 더 만족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물론 거기에 도달하려면 털에 딱 맞는 개 샴푸를 찾아야 합니다. 시중에는 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 엉킨 피부를 위한 포뮬라 등 수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아르망뜨.

우리는 애완동물을 위한 그루밍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개 샴푸 혜택을 정리했습니다. 결국, 그들도 좋은 머리 하루를 보낼 자격이 있지 않습니까?

무시할 수 없는 5가지 장점

세균과 진드기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 샴푸는 성가신 진드기와 세균을 제거하는 데 좋습니다. 개 샴푸는 강아지의 털과 피부에 순하지만 피부에 달라붙는 진드기와 벌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성된 거품은 이러한 진드기를 부드럽게 제거하고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 보호에 도움
강아지의 피부는 일반적으로 2.5에서 7.5 사이의 pH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피부가 깨끗하게 유지되면 신체는 건강한 pH 균형을 더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샴푸는 완벽한 쌀감을 유지하면서 연약한 피부를 자극하거나 손상시키지 않도록 세심하게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정기적인 위생의 일부
이는 개가 위생 루틴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들은 손질과 위생에 있어서 꽤 까다롭지만, 매혹적인 향이 나는 거품을 사용하면 기꺼이 습관으로 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건강한 코트를 촉진합니다.
잘못된 유형의 샴푸를 사용하거나 잘못 적용하면 강아지의 털이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강아지의 털은 건강하게 빛나고 빛날 것입니다. 영양분도 잘 공급될 것입니다.

당신의 개는 좋은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