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웹디자인의 기초 – 모든 웹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1 min read

마찬가지로 웹디자인이라는 용어는 디자인, 색상, 그림 등과 관련된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웹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모바일 웹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다양한 언어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업체.

웹 디자인은 정보 제공을 통한 상호 작용 + 디자인(색상, 그림 등 포함)의 조합입니다.

이를 위해 사용되는 상위 언어는 HTML5, CSS3, JavaScrip t 등입니다.

이러한 개발을 프론트엔드 개발이라고 합니다.

B. TECH, BCA 등 어떤 분야에 속해 있든 웹 디자이너가 되고 싶든 웹 디자인 분야에서 탄탄한 경력을 쌓고 싶든 웹 사이트 개발은 경력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ADMEC 멀티미디어 연구소는 여러분이 꿈을 쫓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웹디자인은 스타일링 + 외모 + 느낌 으로 사람을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 외모와 흥미로운 정보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웹 디자인의 기본 또는 기초 주제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

소스 코드 – 클라이언트측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웹사이트를 서핑하는 동안 흥미롭고 대화형이며 멋진 웹사이트를 방문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동안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웹사이트 코드의 프런트엔드 프로그래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소스/소스/소스 코드 보기는 웹사이트 개발이 수행되는 정보 코드를 제공합니다.

코드는 HTML, Bootstrap, CSS, Angular, JavaScript, jQuery, PHP, MySQL 등의 조합으로 구성되지만 소스에서 서버측 코드, 즉 PHP 및 MySQL을 볼 수 없습니다.

웹 디자이너는 왜 HTML을 사용합니까?
HTML-은 Hyper Text Markup Language의 약자입니다. 그것은 기본 언어이자 동시에 중요합니다.

HTML은 HTML 태그로 시작하며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지만 구조화된 언어입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