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온라인으로 노트북 배터리를 구매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유형에 대해 알아보세요.

1 min read

행히도 사람들은 배터리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배터리를 다른 새 배터리로 교체하고 싶어하는 것은 항상 배터리가 방전되는 마지막 순간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유지 관리를 통해 각 배터리는 평소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여기에 있는 배터리 유형 :

노트북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배터리에는 주로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니켈 카드뮴, 니켈 금속 및 리튬 이온입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최신 노트북에 흔히 사용되는 리튬 이온입니다. 각 배터리 유형은 전하 생성을 위한 화학적 특성이 다르며 각 배터리마다 특성도 다릅니다. 실제로 원하는 제품 하나를 다루기 전에 배터리 유형과 용량을 먼저 확인하십시오. 지금 바로 적합한 서비스를 찾아 귀하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 모델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용량의 경우 :

배터리 용량은 배터리 무게, 유효 주기 및 자체 방전 속도에 따라 전달되는 전력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강도는 주로 kg당 벽 시간으로 측정됩니다. “자가 방전”이라는 단어는 주로 모든 배터리가 이미 보관된 상태에서 전원이 꺼질 수 있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반면에 주기는 배터리가 더 이상 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때까지 배터리가 완전 충전에서 완전 방전까지 수행될 수 있는 횟수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용량이 다 차면 미국 노트북 배터리 판매점 으로 가서 미리 설정된 예산 계획 내에서 최고 품질의 배터리를 구매하세요.

니켈 카드뮴의 경우 :

테스트를 수행한 결과 니켈-카드뮴 배터리의 수명은 1500사이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완전 충전부터 완전 방전까지 약 1500회 정도 서비스가 작동한다는 의미입니다. 주로 배터리의 화학적 성질 때문에 NiCad는 “메모리 효과”라는 효과를 쉽게 겪을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다음 라운드를 위해 재충전하기 전에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지 않은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화학 반응으로 명시됩니다. 이러한 경우 결정이 형성되어 완전 충전이 방해됩니다.

유명한 리튬 이온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