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유청 단백질 파우더 – 사용해야 할까요?

유청 단백질 분말을 섭취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쉐이크에 넣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유청은 다른 단백질에서 흔히 발견되는 탄수화물이나 지방을 추가하지 않고도 더 빠른 근육 성장을 원하는 개인에게 이상적입니다. 당신을 위한 것인가요? 이 기사에서는 유청 단백질의 구성 요소에 대한 몇 가지 배경 지식과 이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식욕억제.

필수 아미노산
모든 보디빌더는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단백질이 충분하지 않으면 개인은 피로감을 느낄 뿐만 아니라 근육의 크기도 커지지 않습니다. 보디빌더와 피트니스를 지향하는 개인보다 자신이 무엇을 먹는지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들은 보충제 섭취를 포함하여 신중하게 계획된 식단의 형태로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얻도록 보장합니다.

이 사람들은 또한 모든 단백질이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될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으로 알려진 매우 중요한 단백질은 인간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매우 중요하지만 특히 신체가 생성할 수 없는 단백질입니다. 필수 아미노산은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이나 보충제를 통해서만 얻습니다.

유청 단백질에는 신체에 필요한 오메가 3와 6을 포함하여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청 – 과학적 증거
유청은 영양가가 높아 슈퍼 보충제로 간주됩니다. 유청 단백질의 효과는 독립적으로 연구되었으며 200개 이상의 유사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유청은 신체에 필수 아미노산 형태의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하고, 단백질 성장을 도와 근육량을 증가시키며, 더 높은 에너지 수준을 제공하고, 건강에 해로운 식욕을 줄입니다.

유청(및 기타 단백질 보충제)의 잘못된 사용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포함한 모든 제품을 남용하면 생각보다 신체에 더 해로울 수 있습니다. 유장은 균형잡힌 영양식과 함께 보충제로 사용될 때에만 최적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단지 바를 먹고 파우더 셰이크를 마실 때 영양실조가 발생할 수 있으며, 보충제를 첨가한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의 중요성은 상당히 짧은 시간에 근육 성장을 위한 올바른 구성 요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유청 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야 할까요?
그것은 전적으로 개인에 달려 있으며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